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2022년 8월 8일, 우리는

728x90

Heyson

 

오늘 반드시 처리할 일

  • 아침 등산하기
  • 블레이저, 로퍼 구매하기
  • 당근 마켓, 블라인드에 사업 아이템 홍보하기

오늘 반드시 하지 말아야 할 일

  •  

오늘 깨달았던 사실들

  • 당근 마켓에 올린 홍보글은 조회수가 처참하고, 블라인드에 올린 홍보글은 조회수 80, 댓글 수 6개 정도에서 신고 먹어 글 삭제를 당했다. 왜 신고를 했는지 모르겠으나... 신고하기 항목에 '홍보성 콘텐츠'라는 항목이 있다는 것을 알고 살짝 의기소침해졌다. 기대를 하나도 안했다면 거짓말이겠지만, 오늘의 신청자 반응은 0명이다. 가격을 좀 더 낮춰야 할까 하는 생각이 든다.
  • 그 동안 스스로를 많이 되돌아봤다. 나는 내가 바라 마지 않는 그들과 무엇이 다른가. 그들은 꿈이 있고, 나는 없었다. 그들은 하루 종일 꿈만 생각했고, 나는 하루 종일 시간을 죽였다. 남들이 앞서나가는 마당에 그 모습에 질려 뒷걸음질만 쳤다. 이제는 개발의 영역에서도 내가 잘하고 있는지조차 잘 모르겠다. 모르는 게, 모르겠는 게 너무 많다.

 


Daisy